공지사항

랜딩바로가기

한돈구이 전문점 고반(高飯)식당 “전 매장, 100% 국산 김치 사용 인증”

249 2021.05.20 14:49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한돈구이 전문점 고반(高飯)식당 “전 매장, 100% 국산 김치 사용 인증”

고반에프앤비(대표 한지훈)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돈구이 전문 프랜차이즈 고반(高飯)식당은 맛은 물론 안전한 먹을거리를 위해 100% 국산 재료로 만든 배추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고반식당에 따르면 지난 2019년 국산김치자율표시위원회와 ‘국산김치자율표시제’ 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직가맹 31개 점에 ‘국산 김치 사용 인증’ 마크를 부착했다. 이는 당시 기준 직가맹 포함 프랜차이즈 전 매장에 인증 마크를 적용한 최초의 사례로 알려졌다.

고반식당 외에 최근 출범한 갈비 전문점 고반가든의 전 매장에서도 100% 국산 김치를 사용, 소비자의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는 게 고반에프앤비의 설명이다.

한지훈 대표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과의 가장 기본적인 약속이며, 요식업은 맛, 정성, 신뢰를 위해 어떠한 요행도 행해서는 안 되는 업종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중국 김치 제조 공장의 비위생적인 실태가 알려져 중국산 김치에 대한 불안감이 커진 상황을 지적하며 “이번 일을 계기로 국산 김치를 사용하는 식당들이 더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